본문 바로가기
목회자 칼럼

신자의 브랜드

by liefd 2024. 5. 1.
반응형

 

신자의 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베드로후서를 2장 9절을 보겠습니다.

 

"주께서 경건한 자는 시험에서 건지시고 불의한 자는 형벌 아래 두어 심판 날까지 지키시며"

 

이 말씀처럼 신자의 브랜드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경건한 자'이고다른 하나는 '불의한 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경건한 자'는 큰 어려움이 닥쳐도 반드시 구원해 주시지만 '경건치 않은 자'는 반드시 심판하십니다.

 

소돔과 고모라 성이 멸망할 때 의로운 롯은 구원을 받았지만 그의 사위들은 소돔과 고모라의 멸망에 관한 하나님의 말씀을 농담으로 여겼기 때문에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불의한 자'는 누구를 가리키는 것일까요?

'

경건하지 아니한 자'를 말합니다(벧후 2:5~6).

 

'경건하지 아니한 자'는 교회는 다니지만 신앙생활을 적당하게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교회는 다니지만 아직도 육체를 따라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경건한 자'입니까, '경건치 않은불의한 자'입니까?

 

이제 우리는 경건한 자로서 거룩한 영향을 끼치며 살아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반응형